정부합동민원센터 홈페이지 상담 신청방법
정부합동민원센터는 10개 부처에서 5년 이상 근무한 공무원들과 민간전문가들이 모여있는 곳입니다.
다양한 정부부처가 있으며, 변호사, 세무사 등 전문인력도 있습니다. 국민권익위원회와 연도 되어 운영되는데, 10개 부처를 합쳐놓은 만큼 다양한 민원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또는 방문상담을 진행해 보세요.
1. 정부합동민원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광
정부합동민원센터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아래와 같이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담안내에서 어떤 것들을 받을 수 있는지 찾아보시고, 상담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2. 정부합동민원센터 온라인 상담신청
상담신청 및 예약에서 온라인상담신청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로그인을 하게 되어있습니다.
간편 인증, 금융인증서, 휴대전화, 아이핀, 공동인증서, 외국인 등록번호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후 양식에 맞춰 작성하면 온라인으로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3. 정부민원 방문상담 예약하기
광
정부민원상담을 위해 방문을 원하신다면, 본인인증 후 원하는 기관에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개인정보는 동의 없이 공개되지 않으므로 꼭 인증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정부합동민원센터에서 어떻게 상담신청을 하는지 알아보았습니다.
민원을 넣을 것이 있다면 다양한 부처가 모여있는 이곳에서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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