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세청 온라인, 방문상담 신청방법
관세청 고객지원센터에서는 다양한 민원을 질의 할 수 있습니다.
관세통관 등에 관한 것들을 문의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어떻게 온라인, 방문 상담을 신청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관세청 고객지원센터 바로가기
관세청 고객지원센터를 방문하시면 아래와 같이 이용안내와 자주하는 질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인터넷상담과 방문상담을 선택해보세요.
2. 관세청 방문상담 신청하기
아래와 같이 방문상담으로들어가시면 핸드폰번호로 개인인증후에 신청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성명을 확인하시고, 생년월일, 방문일시, 상담분야 등을 선택하세요.
상담내용을 자세히 적으면 방문하여 더욱 편리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또한 방문전에 온라인상담을하신다면 번거롭게 방문하시지 않아도 문제 해결이 가능합니다.
3. 자주하는질문 살펴보기
자주하는질문을 살펴보시면 아래와같이 상담분야에 대한 질문들이 있습니다.
아래 주제에 대해서도 34건의 질문이 있고 1000건이 넘는 조회수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질문들만 잘 살펴보더라도 많은 문제해결에 도움이 되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오늘은 관세청 고객지원센터에서 방문상담 예약하는 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지금바로 예약해보세요!
4.함께보면 좋은 글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출입무역통계 홈페이지 관련 통계 살펴보기 (0) | 2023.04.25 |
---|---|
해외통관지원센터센터 전화번호 조회하기 (0) | 2023.04.22 |
관세인재개발원 홈페이지 체험학습 신청방법 (0) | 2023.04.12 |
FTA 원산지증명서 다운로드 방법 (0) | 2023.04.05 |
우주전파센터 실시간 태양영상 조회방법 (0) | 2023.03.25 |
댓글